본문 바로가기

자격증

조경산업기사 응시자격 가장 쉽고 확실하게 준비하는방법!

 

 

"축하드립니다".

"클릭 한번으로 새로운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반갑습니다. 교육컨설팅 외길인생 전문가 허준수팀장입니다."

 

 

 

"이번에 또 새로운 교육정보 한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자연관련 업종에 관심이 있는분들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기회에 잘 준비해서 원하시는 부분을 꼭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조경산업기사 시험

보기위해서 학점은행제를

활용한 황0영이라고해요!

이번에 하고싶은

일이 생겨서

이렇게 학은제를 통해서 도전을 하게

되었어요!

별다른 조건을 가지고 있지

않은 상황이였기 때문에

학은제라는게 저에게는 큰 힘이 되어준것

같아요!

처음에는 단순히

시험만 보면 끝나는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까다로운 응시조건을

갖춰야지만 시험을 볼수

있더라구요 ㅠㅠ

찾아보니 관련전공으로

대학을 졸업해야한다고

써져있었고

학력이 없다면

경력을 쌓아야한다고

했어요

이런 상황속에서

제가 선택할 수있는건

학은제가 유일했던거 같아요

혼자서 찾아볼때

이해가 안되는 부분들이

정말 많아서...

플래너님에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거든요

과정도 무사히 끝냈고

제가 원하는 대로 진행되고 있는것같아서

이번에 여러분들에게도

후기로 소개해드릴까해요

분명 많은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해요!

저처럼 아무것도 안되는 고졸자가

조경산업기사 조건을 맞추는건

생각보다 간단했어요!

학은제를 통해서 수업을 듣고

41학점만 인정받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앞에 봤던

복잡한 조건들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게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플래너님의 설명을 통해서

이게 왜 가능한건지

설명을 따로 들을 수 있었어요!

제가 이해를 못하는 부분들도 정말 많았는데

그것에 대해서도 여러번 설명해주셔서 ㅠㅠ

제가 해야하는 방향에

대해서 주의해야하는

상황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ㅠㅠ

아쉽게도 학은제로는 시험 관련과목으로

진행하는건 힘들어요 ㅠㅠ

전공과목들이기도하고

대부분이 오프라인이거나

운영이 안되는 과목들도

있어서 ㅠㅠㅠ

저에게 필요한건 응시자격을 맞추는

거였으니까요

차라리 빨리 자격을 맞춰버리고

공부를 더하는게 나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던거 같아요

조경산업기사 응시자격

맞추는 과정이

처음에는 너무 오래걸리지

않을까 걱정도 했었어요!

그래서 이 부분도

많이 물어봤는데

학은제로 하게되면

생각보다 빠르게 끝낼수 있답니다!

정말 15주면 과정을

마무리 할 수 있어요

어떻게했는지 궁금하실꺼에요

앞에서 말한것처럼 학은제로

41학점만 인정받으면

되거든요!

다른 학점으로 인정되는

방법들을 활용한다면

저처럼 빠르게 끝내실수 있어요!

저는 국가 라이센스를

활용했답니다!

이걸 구분하는게

힘들기때문에 플래너님에게 물어보면서

하시는게 가장 좋을거에요

이것말고도 독학사라는게 있긴한데

저는 이걸 활용하지는 않았어요

기간적으로 안맞기도하고

단계별로 공부해섯 시험을봐야하거든요

인정은 많이되지만.. 혹시라도

머리아플것을 대비해서. ㅎㅎ

저에게 맞는걸 골라서했답니다

조경산업기사 준비를 하면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는

점이였어요!

일을 하고있던

입장이라

어디를 간다거나

정해진 시간이 있다고한다면

매우 힘들었을거에요 ㅠㅠ

솔직히 오전에는 시간을

내기가 힘들었어요

만약에 시작시간이 정해져있다고

하면...

수업도 못듣고 시간이나 이런거

많이 지체됬을지도 모르곘네요

그런데 이걸 활용한다면 정해진 기간안에만

들으면되고

그 기간도 주차별로 2주씩

주어지니까

놓치거나 엄청 시간에 쫒겨서 한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이런게 가능했던 부분도

제가 하는것중에서는

실습을하러 간다거나

얼굴을 보는 수업을 한다거나

하는 부분이없어서 가능한 거였죠

아무래도 이런것들이

직장생활하면서는

활용하기가 더 편했던것

같아요

이렇게 조경산업기사 응시자격

만들수 있었습니다

빠르게 끝낼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였어요 ㅠㅠ

일정도 어느정도 맞춰서

진행을해서

시험도 바로 볼수 있었답니디

처음 신청했을때는 정말 불안한

맘이 강했는데 플래너님에게

하나하나 물어보고 답을 얻어가면서

정말 안정감을 많이 느꼈습니다

분명 혼자서 해결하기 힘든것들이

많아서 이런 부분들을 해결하는게

문제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다행히 플래너님 덕분에

수월하게끝낼수 있었네요

이렇게 하다보니 지금까지 해왔던게

아까워서 제가 할수있는걸

더 해보려고합니다

이걸로 학위도 딸수있고

기.사도 가능하다고 하니까

힘 닿는데 까지 해보려고요 ㅎㅎ

아직까지는 최소학력은 맞춰야

되는 세상이니까....

저도 이제 일종에 전문직이라고 할수 있겟죠

이렇게 달라질수도 있다는게 신기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하네여

모두 힘내시고 원하시는거꼭 가져가세요!!

 

 

 

 

"참고해보시고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한번 눌러주시구요^^

교육과정 진행 원하시거나 추가적으로 문의사항 있으시면

본문 아래 명함통해 연락주시면 조금더 개인상황에 맞추어서 구체적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