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

소방안전관리자 1급 땃습니다.!


안녕하세요! 드디어 3주과정 소방안전관리자 1급 자격증 강습교육도 끝나고.. 자격증 취득을 완료했네요!!


11월 11일부터 ~ 11월 26일까지. 주말반 3주과정으로 진행했는데. 당산지부에서 강습교육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교육내용이 어렵기도 하고.. 알차기도 했어요~


소방이론과, 실제 점검내용, 실습등을 배우는데요. 생각보다 소방이 중요한걸 또 깨달았구요! ㅎㅎ 



그래도 결국 자격증 취득은 잘 완료했습니다 !!


생각보다 어렵긴했어요.. 전 쉽게보고 공부를 적게했었거든요


교육시간에 제대로 교육받고 어느정도 공부하면 충분히 합격할수 있을듯합니다.


궁금한점있으시면 문의하세요! ㅋㅋ



이건 교육장 풍경입니다. 교육끝나고 한컷햇어요 ~^^


아.. 근데 공부는 왤케 힘든걸까요 . .너무 졸리더라구요 ㅠ


누가 세상에서 공부가 제일쉽다고했나요.. 전너무어려웠어요!




이건 소방안전계획 점검하는곳입니다.


실습실 같은 개념인데. 이론으로 배워본 소방안전 점검 등을 실습할수있습니다. ㅎㅎ


간단한 테스트도 하는데. 주변분들이 잘하길래 저도 당연히 잘할줄알았는데.


생각보다 떨리기도하고..ㅋ 헷갈려서 잘하진 못하고 간신히 통과만했네요 ㅠ.ㅠ



그리고 학점은행제 학점취득 때문에 소방안전관리자 따려고 하시는분들은 저한테 꼭 문의주세요.


도움이 되는 부분 알려드리고싶어요!


대부분 학점취득을 위해서는 1급보다는 소방안전관리자 2급을 따는편이긴한데..ㅎㅎ




어쨋든.. 학점은행제든 소방안전관리자 자격증에 대해서든 궁금한점있으면


아래 명함보고 연락주세요!! 도와드릴게요~^^